Pages

Sunday, September 20, 2020

장동민 3차피해 돌 던져 자택·차량 파손…참을 수 없어 - MBN

beritaterikat.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3차 자택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장동민은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에 "세상이 이렇게 돌아가면 안 되는데, 장동민 원주집 3차 테러"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장동민은 "어젯밤에 제 자동차에 또 테러가 있었다"며 또 다시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장동민은 "어젯밤 10시 32분 6초경 어떤 괴한이 제 차에 또 돌을 던지면서 차가 파손이 된 사건이 벌어졌다"면서 "집안 곳곳을 봤는데 창문 유리창에 금이 가고 방충망도 찢어졌다. 2층 베란다에도 돌을 던져 돌이 두 개나 발견됐다"고 말했다.
장동민은 "(범인을) '못 잡아도 다신 안 그러겠지' 생각했는데 이건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상태"라며 상당히 분노했다는 것을 언급했다. 또 조작이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는 "이 정도 해서 주작하려면 그냥 채널을 하나 샀다. 고통을 심하게 받고 있다. 보통 일이 아니다. 심각한 범죄고 저 돌에 차가 아니라 사람이 맞았다고 생각하면 상상도 하기 싫다"고 힘든 마음을 드러냈다.
장동민은 선처를 할 생각이 전혀 없다면서 "추가적인 테러 영상이 아닌 '이제 잡았습니다'라는 영상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장동민은 SNS를 통해 차량과 자택 등에 테러를 당했다며 조사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장동민 3차피해 돌 던져 자택·차량 파손…참을 수 없어 - MBN )
https://ift.tt/3kyQpxN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