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September 21, 2020

박휘순 여자친구, 결혼소식 알려…"오빠 데려갑니다, 도용 아님"[전문] - 머니투데이

beritaterikat.blogspot.com
/사진=개그맨 박휘순 인스타그램
/사진=개그맨 박휘순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한다.

22일 박휘순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계정을 잠시 도용해 인사드린다"는 글이 올라왔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라고 밝힌 작성자는 "그동안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을 거다"면서 "이제 그 걱정 덜어내도 된다. 제가 데려간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 깊은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면서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껌 끼워주려고 한다"고 말했다.

박휘순 여자친구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조심스럽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다"면서 "혹시 계정 도용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한 매체가 전한 보도에 따르면 박휘순과 예비신부는 오는 11월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휘순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KBS 간판 프로그램 '개그 콘서트'에서 '육봉달'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영화 '선물', 'DMZ, 비무장지대', '미녀는 괴로워', '청담보살' 등에 출연해 배우로도 활동했다.

△다음은 박휘순 SNS에 올라온 여자친구 글 전문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ㅠㅠ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휘순 여자친구, 결혼소식 알려…"오빠 데려갑니다, 도용 아님"[전문] - 머니투데이 )
https://ift.tt/2RKTEWr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