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November 4, 2020

"빵·케이크 시장이 가장 소비자 지향적...교복은 꼴찌" - YTN

beritaterikat.blogspot.com
국내 제품 시장 가운데 빵과 케이크 시장이 가장 소비자 지향적인 것으로 나타났고, 교복 시장은 가장 낮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지난 5~6월, 소비자 2만6천 명을 대상으로 개별 시장이 얼마나 소비자 편의에 부응하는지를 나타내는 이른바 '시장평가지표'를 조사한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소비자 시장평가지표는 선택 다양성과 비교 용이성, 신뢰성, 기대 만족도, 소비자 불만 등 5가지 항목의 가중 평균을 계산해 산출합니다.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곳은 83.2점을 기록한 빵·케이크 시장이었고, 환경 가전과 TV 시장이 각각 82.5점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중고차 시장은 77.7점으로 4위였고, 교복 시장은 77.3점으로 가장 낮았습니다.

차유정 [chayj@ytn.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November 05, 2020 at 06:14AM
https://ift.tt/3erg1ec

"빵·케이크 시장이 가장 소비자 지향적...교복은 꼴찌" - YTN

https://ift.tt/2BXZi31

No comments:

Post a Comment